본문 바로가기

TV,드라마 등/한국드라마 리뷰

현빈 박신혜 나이 차이, 증강현실 실사판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해외에서 있으면서도 꼭 챙겨보는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 현빈과 박신혜가 나와서 애정하면서 보고 있습니다.

게다가, 드라마 W와 나인을 쓴 송재정 작가라니 두말않고 봐야죠!



현빈을 드라마에서 보는 건 꽤나 오래간만인 것 같습니다.

시크릿 가든 때도 너무나 멋졌었는데, 나이가 들수록 더 멋있어 지는 것 같은 현빈~!!!



박신혜 미모도 리즈 갱신하는 것 같네요~

성형 안한 여자 연예인 중에서도 참 성격도 좋고, 예쁜 것 같습니다.



피팅룸 안에서 현빈과 박신혜의 키스신~ 넘나 설레더라구요.ㅎㅎ

현빈과 박신혜의 케미가 너무 좋네요~ 유진우는 좀 나쁜 남자 스타일인 것 같아요. 

츤데레 스타일로 희주를 들었다놨다~ 유진우 같은 남자는 현실엔 없겠죠.ㅠ



너무 잘 어울리는 현빈 박신혜의 나이 차이는?

박신혜(정희주)는 90년 생으로 2019년 기준 30살이 되었구요.

현빈(유진우)은 82년 생으로 2019년 기준 38살로, 현빈 박신혜 나이차이는 8살 입니다.


앞으로 2회차밖에 남지 않은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송재정 작가가 마무리를 어떻게 지을지 참 궁금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