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드라마 등/한국드라마 리뷰

공유 이동욱 나이 차이는? 공유 여자친구?

김은숙 작가의 신작, 드라마 "도깨비" 요즘 다들 보고 계시죠??

TvN은 어쩜 그렇게 드라마를 잘 만드는지 몰라요. 

드라마 <도깨비>도 TvN 드라마인데, 12월 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시청률 11.6%>를 찍었다고 합니다.

매주 금,토 오후 8시부터 시작해서 대략 <90분정도 방영>하는 것 같습니다.


공유 이동욱 나이 차는??


드라마 <도깨비>의 1등 공신은 누가뭐래도 "공유"일텐데요.

도깨비인 공유와 브로맨스 관계인 <저승사자> "이동욱"의 나이 차이가 궁금하신 분들 많으셨죠??

▲ 출처 : TvN 스틸컷

공유는 1979년생 <38세>, 이동욱은 1981년생 <36세>공유가 2살 형이네요.


공유의 본명은 "공지철"로 부산 출신이라고 합니다.(경상도 사투리 쓸려나요??)

키는 184cm, 몸무게 74kg으로 아주 이상적인 체형이네요.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입니다.

공유 여자친구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공유 여자친구??


공유가 잡지 촬영을 하면서 제주도에서 몇몇 배우들과 함께 만난 적이 있었는데, 그 때문인지 배우 [임수정]씨와 열애설이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영화 <김종욱 찾기>를 같이 했던 인연으로 매우 돈독한 관계라고 하네요. 사실일지 루머일지는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공유의 이상형>은 순종적인 스타일보다는 좀 보이시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커피프린스의 윤은혜"가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배우 임수정 씨도 약간 보이시 한 느낌이 있는데, 그런거 보면 좀 짧은 머리에 털털한 매력을 가진 여성분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동욱의 키는 184cm, 몸무게는 72kg으로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중퇴 후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과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동욱 입술, 무슨 틴트 발랐지?


이동욱 연관검색어로 <이동욱 입술>이 있는데요. 저승사자에 걸맞게 하얀 피부에 틴트를 바른듯한 붉은 입술을 가져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신듯 합니다.(입술까지 보다니, 예리하시네요!!)


그런데. 믿기진 않겠지만, [아무것도 안 바른] 맨 입술이랍니다. 

원래 열 체질이라서 입술이 붉은 편이라네요. 무슨 틴트 발랐지? 궁금하셨던 분들 아쉬우실 것 같네요.




<도깨비와 저승사자>의 만남이라는 소재가 참 신선한 것 같습니다. 

죽음에 대해 고뇌하는 도깨비와 뭔가 차갑지만 또 사랑을 그리워하는 저승사자를 두 배우가 잘 표현해 낸 것 같아요.


▲ 스틸컷


김은숙 작가는 참 이런 장면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예전 "태양의 후예" 때 송중기가 헬기에서 레펠 타고 내려와서 걸어오던 장면이 생각 나네요.

배우는 다르지만, 여전히 멋있는 두 배우가 함께인지라 설렘폭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