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품을 샀는데 출국 시 상품을 인도 받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출국 시 인도받지 못한 상품은 한 달 내로 재출국 시 받으시거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각 면세점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재출국 시 수령하겠다고 요청하시거나, 환불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출국일 이후 30일 이내 수령하지 않은 상품은 자동으로 주문 취소처리가 되며, 해당 주문에 사용한 적립금,쿠폰은 본래의 유효기간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고객센터 : 1688-1110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 1688-3000
동화면세점 고객센터 : 1688-6680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시간 교통정보]휴가철 고속도로 정체시 우회도로 찾기!! (0) | 2016.07.31 |
---|---|
[면세점 이용방법] 상품 수령 관련 궁금한점 Q&A (0) | 2016.07.15 |
[핸드폰 살 때 호갱되지 않는 방법]스마트폰 요금 미리 알아보세요~! (0) | 2016.07.12 |
[환전 싸게하는 방법]써니뱅크, 환율우대 90%까지 가능해요~! (0) | 2016.07.11 |
폭염주의보 & 폭염경보의 차이점은 뭘까요? (0) | 2016.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