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면세품 못 찾았을 때, 당황하지 말고~ 이렇게 하세요.

면세품을 샀는데 출국 시 상품을 인도 받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출국 시 인도받지 못한 상품은 한 달 내로 재출국 시 받으시거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각 면세점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재출국 시 수령하겠다고 요청하시거나, 환불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출국일 이후 30일 이내 수령하지 않은 상품은 자동으로 주문 취소처리가 되며, 해당 주문에 사용한 적립금,쿠폰은 본래의 유효기간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고객센터 : 1688-1110

롯데면세점 고객센터 : 1688-3000

동화면세점 고객센터 : 1688-6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