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허브 추천제품 줌클린/제이슨 치약 좋아요~

아이허브 추천제품 - 제이슨 치약/줌클린 세탁세제/베러라이프 주방세제

정말 간만에 아이허브에서 생활용품들을 구매해 봤습니다.
국내에서 사도 되는데 굳.이. 해외구매를 한 이유는 바로 SBS스페셜-바디버든 편 때문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생리통이 엄청 심한 편이라, 화학제품에 대한 노출을 줄이면 통증이 좀 없어지려나 해서요.
하지만..화학제품을 안쓴다는 건 정말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친환경성분/유해하지 않는 성분으로 골라서 사봤습니다.

제이슨 치약(JASON SEA FRESH)

제이슨 치약은 바다소금 맛이라고 되어있어서 짠 맛인가 했거든요.
근데 우리에게 친숙한 스피아민트 맛이랄까요? 기대 이상으로 좋아서 재구매 의사가 있는 치약이예요~
1통에 5천원정도 했던거 같은데,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이도 잘 닦이고 만족도가 높습니다.
치약 자체는 일반 치약보다는 약간 묽은 편인데 흘러내릴 정도는 아니예요.

BETTER LIFE 주방세제 (DISH SOAP)

성분이 착한 편이라고 해서 사본 BETTER LIFE의 주방세제 입니다.
꼭지 부분이 펌핑은 아니고 꼭지를 위로 뽑아올리면 세제가 3갈래로 나오는 방식이예요.
쓰기에 그닥 불편하진 않더라고요~ 그냥 짜면 나오는 거라서..
세척력은 일반 주방세제와 그다지 다른지 모르겠고요. 다만 제 기준에선 향이 좀 셉니다. 약간 레몬향같은 상큼한 향인데 좀 강한 상큼함이예요ㅎㅎ

줌클린 세탁세제 라벤더향 (ZUM CLEAN LAVENDER)

제가 가장 기대했던 줌클린 세탁세제예요.
유향및몰약향이 가장 인기던데.. 호불호가 갈린다고해서 라벤더향으로 사봤습니다.
많이들 쓰시는 넬리세제도 유해성분이 일부 있다고 해서 개중에 가장 순해보이는 줌클린을 선택했어요.

줌클린은 섬유유연제를 안써도 괜찮다던데 확실히 향이 쎄더라고요.
세탁기를 돌리면 그 근처에서 향이 나고, 세제도 조금만 넣으면 돼요.(줌클린 세제 자체가 양이 적어요ㅠ)
하지만 빨래를 건조하면서 향이 80%정도는 날아가는 것 같네요.

저는 잘 못느끼겠는데 신랑이 이 세제로 빨면 때가 잘 안지는거 같다고해서, 저는 그냥 일반세제랑 섞어서 씁니다. 아니면 과탄산소다 같은거랑 같이 써도 괜찮지않을까 싶어요.


총평#
제가 만약 재구매를 한다면 제이슨 치약은 다시 살거 같네요~
줌클린이랑 베러라이프는 다른 브랜드도 한번 시도해 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