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감자 랜치, 무슨 맛이지?? 맛있는 과자 추천해요~!!

오감자 딥 시리즈, 신상과자 먹어보자!!


오감자에서 새로운 딥 소스 시리즈가 나왔어요.

이번에 새로 나온 <소스> 시리즈는 [양념치킨 맛]과 [랜치 맛] 두 가지 인데요.

저는 그 중에 [랜치 맛]을 겟! 했습니다.



편의점에서 샀는데, 가격은 1500원이었어요. 슈퍼나 다른 할인마트에서 사면 조금 더 싸게 사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오감자 특유의 [찍먹] 소스가 봉지 안에 들어있습니다. 오감자 시리즈는 총 4종으로 <감자그라탕>,<양념치킨맛>,<양념바베큐맛>,<랜치맛>이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 이번에 먹어본 랜치 소스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랜치소스가 무슨 맛이냐고요??


오감자 랜치소스는 1950년대 미국 산타바바라 Hidden Valley목장(Ranch)에서 손님 대접용으로 만들어진 드레싱이라고 합니다. <고소하면서도 상큼한 맛>이라고 하네요.


정말 딱. 맞는 말이 [마요네즈의 고소함] + [약간의 상큼함]이 있는 맛이예요.

잘 감이 안오시는 분들은 <프링글스 양파맛>을 떠올리면 어느 정도 비슷한 맛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감자 딥 랜치소스는 감자스틱 자체에 이미 랜치소스가 가미되어 있어서 그대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다만, 조금 더 깊고 진한 맛을 원하신다면, 동봉되어 있는 랜치 소스에 [찍먹]하시면 됩니다! 오리온에서 신상과자 만드는 센스가 좀 있는 것 같아요. 2016년도는 한창 <먹방>이 유행했었는데, 과자에서도 그런 유행을 좀 타는 듯 합니다.



하얀 랜치소스에 감자스틱을 푹 찍어서 먹어봅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맥주 안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어..


전 벌써 연 이틀 사다 먹었네요. 새로나온 과자 중에서는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허니버터칩>이 한창 유행했었는데, 아직 많이 안 알려져서 그렇지 사실 제가 느끼기엔 <허니버터칩>보다 <오감자 랜치소스>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혹시나, 나중에라도 허니버터칩처럼 품귀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제 맛 평점은요!!

★★★★☆


안 드셔보신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