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전문포함] 정형돈, 무한도전 전격 하차! 복귀 안한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복귀를 기대했던 개그맨 정형돈씨가 결국은 무한도전에서 전격 하차했습니다.

스스로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이 가지는 중압감을 떨쳐버리지 못한 듯 하네요.

공인으로서 받는 압박감 때문에 병까지 생겼는데, 사실 다시 프로그램에 복귀를 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김태호 PD도 이러한 정형돈씨의 입장을 존중하고, 본인의 행복을 찾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의 뒤를 이어 광희가 멤버로 합류했지만, 아직까지는 이렇다할 두각을 못 나타내고 있는 실정입니다.

최근 함께 호흡을 맞춰가고 있는 개그맨 양세형이 고정으로 들어가게 될까요~?

 

 

개그맨 정형돈, 무한도전 전격 하차!!

 

 

 

 

[하차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정형돈 씨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정형돈 씨는 고정 출연 프로그램이었던 MBC ‘무한도전’에서 하차하기로 어렵게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많은 분이 기다려주시고 변함없는 기대와 격려를 보내주시는 것에 정형돈 씨는 늘 감사하면서도 죄송한 마음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무한도전’에 복귀해 정상적으로 활동하기에는 아직 건강이 완전하게 좋지 않은 상태이며, 이런 상황에서 많은 분이 희망하는 ‘복귀’를 무작정 미루고만 있는 것은 적지 않은 심적 부담감으로 작용했습니다.

정형돈 씨는 ‘무한도전’ 제작진과 여러 차례 만나 활동에 대해 상의했고, 최근에는 복귀 시점을 구체적으로 의논했습니다. 그러나 ‘무한도전’ 특유의 긴장감과 중압감을 안고 방송을 하기에는 자신감이 부족한 상황이며, 다시 커질 지도 모를 정신적 고통을 이겨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고민 끝에 결국 정형돈씨의 뜻대로 하차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시작부터 10여 년을 함께 해온 가족과 같은 프로그램이며, ‘무한도전’을 통해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매우 힘든 결정이었습니다.

정형돈 씨는 공백기에도 큰 힘을 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항상 ‘무한도전’을 아끼고 응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무한도전은 아니더라도, 건강히 회복된 후 다른 프로그램에서 만날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