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정용 철봉/문틀 철봉/못 안박아도 되는 트로비스 철봉 설치 후기~!

매일 문틀 철봉으로 집에서 턱걸이를 하던 신랑이 새집으로 이사를 하고 나서 한동안 운동을 못했습니다.
새 집이라 문틀에 못을 박기가 좀 어려워서, 턱걸이를 할 수가 없었는데요. 그래서 제가 못을 안 박아도 되는  실내 철봉이 없나  검색을 해봤습니다.

트로비스 세이프 슬라이드 철봉

문틀에 못 안 박고도 철봉을 할 수있다?

사실 온 몸을 이 철봉 하나에 지탱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흔들리면 불안하게 마련이죠.
그래서 대다수의 실내 철봉은 문틀에 못을 박아 튼튼하게 고정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되도록 못은 안 박고 싶었기에, 밑져야 본전!! 트로비스 세이프 슬라이드 철봉을 구매해 봤습니다.
 

- 출처 트로비스 철봉 -

짠! 하루만에 철봉이 배송되어 왔습니다.
크기는 그리 크지않은데 엄청 무거워요..
방문에 설치할 때 은근 힘듭니다.


박스상에 설치 방법이 쓰여있네요.
화살표가 위로 가게 설치하여 녹색을 가리킬 때에만 사용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주의사항도 쓰여 있는데요.
철봉이 수평이 되게 설치하여야하며 봉이 더 이상 돌아가지 않게 꽉 조여주라고 되어 있습니다.


트로비스 세이프 슬라이드 실내 철봉 사용 후기

끄트머리가 그냥 생고무라서 잘 붙으려나 사실 반신반의 했었는데요.
아~주 잘 붙어 있습니다.


양 끝을 보시면 이런 안내문이 붙어 있는데요.
사용해보니 양쪽이 수평이 맞지 않으면 슬라이드가 내려가면서 철봉이 수평을 맞춰주는 듯 했습니다.
중요한 점은 고무가 붙는 문틀은 평평해야 합니다. 간혹 곡선으로 되어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문틀 철봉을 설치후 겉 철봉을 몇번 더 회전시켜 움직이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합니다.
75kg정도 되는 신랑이 턱걸이 하는데도 신기할 정도로 잘 버티더라고요.
가정용 철봉 고민하시는 분들, 이 제품 강추합니다. (가격도 2만원 가량으로 저렴합니다!)


-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본 후기 입니다 -